리뷰

레오폴드 키보드 FC900R AS 수리 후기

반응형

2년전쯤 구입해서 잘 사용하고 있던 레오폴드 키보드 FC900R. 평소 컴퓨터를 많이 하다보니, 키보드를 많이 치기도 하고, 컴퓨터 앞에서 커피도 마시고, 한번은 콜라를 제대로 쏟은 적이 있는데.. 물티슈로 다 닦고 물기를 완전히 제거했다고 생각했는데 콜라의 설탕의 끈적인게 남았는지 어느날인가부터 갑자기 Ctrl 키가 먹지 않았다. 키보드 연결의 문제인가 하고, 연결도 다시 해보았지만 Ctrl 키 자체가 고장난 것 같아 AS를 맡겨보기로 했다.

레오폴드 FC900R

 

 

아니 왜 Ctrl키만 안먹히는거냐고요...

 

 

레오폴드 A/S 비용

보증서에는 구입 후, 1년간 무상 A/S처리되고, 기간이 끝난 후 제품에 문제가 발생할 경우 유상처리 된다고 되어있었다. 그리고 레오폴드 홈페이지를 확인하니 키를 교체하는 것 자체는 크게 비용이 들지 않아서 일단 A/S접수를 해보기로 하였다.

출처 : 레오폴드 홈페이지

 

 

*AS관련 자세한 내용은 레오폴드 홈페이지를 참고 (https://www.leopold.co.kr/Shop/BoardView.php?BoTable=As&WrId=19361&page=1)

 

 

 

 

레오폴드 A/S접수하기

레오폴드 A/S접수는 홈페이지(https://www.leopold.co.kr/)에서 회원 가입 후, 고객지원 > A/S 접수에 들어가서 정해진 양식대로 작성하면 된다. Part No.나 Serial No.는 키보드 뒷면에 적혀있는대로 적으면 끝!

 

 

 

그러면 이런 안내 답변을 받게 되는데, 받은 후, 키보드를 택배로 보내면 된다.

 

 

 

 

 

 

 

 

택배 보내고나서 일주일정도 지났을까. 이런 반가운 문자를 받게 되었다. 갓 레오폴드! 무상으로 처리해주시다니 (감격)

 

 

 

 

 

 

 

그리고 다시 받게된 나의 키보드. 뭔가 더 깨끗해져서 온것 같기도하고-

 

 

나중에 확인해보니 접수한 글 댓글에 어떤걸 고쳤는지도 기록을 남겨주셨다.  키보드가 고장나면 뭐가 고장났는지 궁금하기도 한데, 이렇게 궁금증을 해결해주시다니!

 

 

 

 

AS수리 건에 따라 다르겠지만 나의 경우에는, 4월 3일에 AS접수하고 5일에 택배 보내고 다시 13일에 받았으니 주말 포함 총 10일정도 소요되었다.

 

제품도 좋은데 AS까지 완벽한 레오폴드!

키보드를 많이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잔고장도 많고하니.. 이런 AS 서비스도 중요한데, 

(꼭 비용이 들지 않아서 그런건 아니고ㅋㅋ) AS 과정이 아주 깔끔하고 순탄하게 잘 이루어졌다.

 

 

오래 사용할 키보드를 찾고 있다면 이런 점에서 레오폴드를 키보드를 추천합니다.

 

 


 

■ 키보드정보 : 레오폴드 FC900R 청축 https://link.coupang.com/a/WsahN

 

레오폴드 FC900RBT PD 그레이 블루 한글 (청축)

COUPANG

www.coupang.com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

 

 

 

 

반응형